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상주시] 2023년 삼백청소년 한마음 축제 개최:경기인신문

[상주시] 2023년 삼백청소년 한마음 축제 개최

- 모범 청소년 및 청소년육성 유공자 표창, 기념공연 가져 -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6/09 [14:17]

 

 

상주시는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상주지구위원회(회장 김문식) 주관으로 8일 오후 2시 상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소년과 시민, 유관기관 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삼백청소년 한마음 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모범 청소년으로 선정된 42명과 청소년육성 유공 공로를 인정받은 8명이 표창을 받았다.

 

1부 의식행사에 이어 2부 행사인 청소년 어울마당에서는 관내 중․고등학교 동아리 공연과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져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문식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상주지구위원회장은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된 만큼 그동안 잠재된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청소년들이 주체적이고 당당하게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주역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청소년들이 역량을 마음껏 키우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