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김포 유치, 빙상체육인 가족 홍보대사 위촉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6/11 [17:29]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11일 지역 빙상체육인 가족인 유기석·송하린 부부를 국제스케이트장 김포 유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에서는 위촉패 전달, 홍보대사와의 환담,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 촬영 등이 진행됐다.

 

이날 위촉된 유기석·송하린 부부는 현재 김포시 고촌읍에 거주하고 있으며, 각각 쇼트트랙과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활약했고, 현재 지도자로서 대한민국 빙상의 미래인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포시는 빙상체육 분야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유기석·송하린 부부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국제스케이트장 김포 유치를 위한 다양한 자문과 현재 전개하고 있는 홍보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먼저 “국제스케이트장 김포시 유치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 주신점 감사드린다” 인사를 전했고, 이어 “기후 변화로 더운 날이 많아지면서 실내 빙상 스포츠에 대한 시민들의 수요가 더울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국제스케이트장을 반드시 김포에 유치할 수 있도록 홍보대사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포시는 김포골드라인과 함께 최근 발표된 서울 5호선 연장, 국제공항과의 인접성 등 우수한 교통 여건을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강점으로 꼽고 있으며, 김포시청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portal/index.do)에서 시민 염원을 담아내기 위한 온라인 서명도 진행하고 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신나는 한여름 축제, ‘7월의 카니발’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