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4주년 기념 축사]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염종현 의장 … “독자들의 관심과 요구에 부응하는 언론사로 성장 기대”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6/10 [13:33]

 

경기인신문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14년간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지역의 소식을 전하며, 독자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신 장재욱 발행인을 비롯한 경기인신문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기인신문은 할 말은 하는 언론으로 사회적 문제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선도해 왔습니다. 특히 정직하고 객관적인 뉴스, 대안 있는 비평만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반드시 지키며 오늘날 경기도에서 가장 신뢰받는 언론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자치분권 3.0 시대를 향한 여정 속에 있습니다. 특히 경기도의회는 전국 최대 광역의회로서 다른 지방의회가 가보지 않은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지방자치의 핵심인 지방의회의 역량과 가치를 증명코자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지방의회 최초의 서울사무소 개소와 국회사무처와의 의정 협약 체결, 정책 협치의 상징인 의정정책추진단 운영 등 경기도의회의 숨 가쁜 노력이 완전한 자치분권 실현을 앞당길 촉매제가 될 것이라는 기대와 바람입니다.

 

하지만 의회만의 노력으로는 부족합니다. 지역 언론의 애정 어린 보도와 격려가 뒷받침될 때 경기도의회의 노력이 1,400만 경기도민께 온전히 전달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의회가 앞으로 경기도민의 신뢰에 힘입어 자치분권 3.0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경기인신문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경기인신문이 14주년은 앞으로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더욱더 다양한 형태의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며 독자들의 관심과 요구에 부응하는 언론사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경기인신문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청운면 신론1리(세터), 중복 맞아 경로당 어르신 삼계탕 대접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