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4주년 축하 메시지] 안효식 부천시의회 부의장

안효식 부의장 … “공정한 시각으로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역할기대”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6/04 [08:58]

 

경기인신문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천시의회 국민의힘 안효식 부의장입니다.

 

장재욱 대표 기자님을 비롯한 경기인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경기인신문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기인신문은 2010410일 창간 이래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할말을 하는 지역정론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앞으로도 부천시민과 부천시의회의 목소리를 충실하게 대변해 부천권 뿐만 아니라 경기전역의 발전과 지역문화 창달에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나아가 공정한 시각으로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역할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미래 언론인으로 직무 능력 배양을 강화하기 위해 장재욱 대표님은 늦깍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정치대학원을 졸업하는 등 정치 실무 이론 교육을 바탕으로 부천시의회 발전과 의원들의 고충을 대변하고, 오직 주민과 시민 편에서 행정의 올바른 방향과 과정을 살펴보고, 문제점을 지적해 나가며 특히 부천시 발전(재개발 재건축)을 이끌며 선구적 역할을 개척해왔습니다. 지난 14년간 다져온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 큰 발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경기인신문 가족과 애독자 여러분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청운면 신론1리(세터), 중복 맞아 경로당 어르신 삼계탕 대접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