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봉식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 제29대 회장 취임

자총 부천시지회 신임 채봉식 회장 … “더 편안한 부천, 더 행복한 부천, 더 건강한 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1/24 [22:40]

 

 <속보>=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는 24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2728대 이봉구 회장 이임식과 제29대 채봉식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정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강석호 자유총연맹 총재를 비롯하여 조용익부천시장, 최성운 의장, 설훈,김상희,김경협,서영석 국회의원, 서영석,최환식, 송윤원 당협위원장, 부천시자연보호 김진오 회장, 부천시영남향우회 김정화 총회장, 시도의원, 각급 단체장, 연맹 각 지회장과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참석자 소개, 이임 회장 공로패 수여, 신임 회장 임명장 수여, 연맹기 전수, 취임사 및 강석호 총재 치사, 격려사, 단체사진 촬영 등 12부로 나눠 진행됐다.

 

한국자유총연맹은 19546월 아시아 민족 반공연맹으로 출발하여 우리나라의 자유민주주의 가치 수호와 자유민주적 기본 질서에 입각한 평화 통일을 추구하는 국민운동단체이다.

 

 신임 제29대 채봉식 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는 앞으로 부천시민과 함께 더 편안한 부천, 더 행복한 부천, 더 건강한 부천을 만들기 위해 전 회원이 하나로 뭉쳐 즐거운 봉사, 삶이 행복한 봉사, 신선하고 활기찬 봉사를 통해 다 함께 더불어 행복한 부천이라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펼쳐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채회장은 “37개 동 위원회를 적극적으로 활성화시켜 활기와 열정이 넘치고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솔선수범하는 부천시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환경봉사와 저소득가정, 독거노인지원, 지역아동센터 지원 등 사회적 약자를 도와주고 소외된 계층을 보살피는 일들을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계속 그들과 늘 함께 하는 부천시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채회장은 지난 6년간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웠던 와중에도 부천지회를 묵묵히 이끌어주신 이봉구 회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면서 임기 동안 우리 단체는 더 많은 봉사를 통해 다시 태어나고 회원상호간에 이해와 협력, 소통의 밑거름이 되어 더욱더 단결하고 행복한 부천시지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여 전국 최고의 시지회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봉사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강석호 총재는 치사를 통해 부천시지회가 이렇게 많은 봉사활동을 한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면서 이임하는 이봉구 회장의 지난 6년간 헌신의 노력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채봉식 회장 취임식을 계기로 더욱 발전하고 나아가 국가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 총재는 우리연맹은 선거에 중립을 지켜야 하고,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안보지킴이 역할을 맡아 민주가치 실현에 대한 대국민 홍보·교육 등을 진행하는 법적인 단체라며 국민 행복과 국가발전에 헌신하는 통일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리더조직으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안보 지킴이로서의 사명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는 이날 박정애 씨를 여성회장으로 임명하는 한편 박철훈 씨를 청년회장으로 각각 임명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문화재단 한병환 대표이사, '2024 코리아 스포츠진흥 대상' 수상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