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미산동문화복지센터,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 위한 삼계탕 나눔 ‘든든’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7/12 [10:44]

 

 

미산동문화복지센터(센터장 신광석)가 지난 10일 미산동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미산동경영인협의회와 함께하는 맛있는 나눔’ 행사는 미산동 경로당 어르신 150여 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행사는 미산동문화복지센터 운영위원회가 주관하고, 미산동경영인협의회와 동광산업 김용성 대표(미산동문화복지센터 운영위원장)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미산동경영인협의회, 미산동주민주도협의회, 신현동자원봉사자회, 신현동적십자회, 미산동 통장 등 신현동과 미산동 관계기관이 협력해 의미를 더했다. 또 각 기관과 미산동문화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지역 주민 2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전하는 데 힘을 보탰다.

 

이날 시흥시처음처럼봉사회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붙이는 파스와 물파스 세트를 어르신들에게 기증하면서 더욱 풍성한 나눔의 장이 완성됐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한 봉사자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봉사에 의욕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용성 미산동문화복지센터 운영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참여해 주신 지역 주민, 지역 기업인과 관계기관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미산동의 문화 복지 수준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송내1동위원회 발대식 개최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