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 조경태 의원과 원팀 이뤄 부천 중동시장 유세 펼쳐

- 조경태 국회의원과 부천 3개 지구 당협위원장, 시·도의원 출마자 참석

- 서영석 후보, 재래시장 지원책 마련에 앞장설 것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5/24 [16:04]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는 24일 오전 1130분 조경태 국회의원(부산 사하구을)과 함께 부천 중동시장을 방문하여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합동유세에 나서는 등 유권자 마음잡기에 주력했다.

 

이 자리에는 서영석 후보와 평소 정치적 교류가 있어왔던 조경태 국회의원, 이음재 부천시갑 당협위원장, 서영석 전 부천시을 당협위원장, 최환식 부천시병 당협위원장 및 지역 시·도의원 출마자들이 원팀을 이뤄 참석했다.

 

이들은 부천시 정권교체와 부천의 도약을 위한 서영석 부천시장 후보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요청했다.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영세 자영업자 분들의 일상회복이 시급하다, “중앙정부와 긴밀히 협조할 수 있는 힘 있는 여당시장의 당선이 부천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시민들에게 호소했다.

 

 

또한 서 후보는 “고질적인 주차난에 시달리는 전통시장 인근 주차장을 확대·조성하고 공동배송시스템 구축과 배송서비스 인건비 지원을 늘리는 등 재래시장 활성화와 체계적인 지원정책을 추진하겠다밝혔다.

 

 

조경태 의원은 참석하신 당원 여러분 모두가 서영석 후보라는 마을을 가진다면 부천은 서영석이란 튼튼한 벽돌로 행복한 부천을 만들 수 있다“한 분 한 분이 더욱더 홍보하고 지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상동 지역구 출마자인 문석기 경기도의원 후보(3선거구)와 김건김미자·방춘하 부천시의원 후보(부천시 다선거구) 등이 유세현장에 함께 동참하는 등 총력전을 펼쳤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송내1동위원회 발대식 개최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