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 김혜준 상임이사 취임식

기존의 스타일을 존중하며…소통을 통한 시민참여형 문화지형 모색

| 입력 : 2010/09/13 [15:40]


9월 13일(월) 오전 11시 복사골문화센터 내 문화사랑에서는 부천문화재단 김혜준 상임이사의 취임식이 있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부천문화재단 직원 및 외부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김혜준 상임이사는 취임사에서 “최근 어려운 일들이 많았지만 급격한 변화보다는 기존의 스타일을 존중하며, 변화를 강구하도록 하겠다. 또한 직원간의 개별적인 대화와 건전한 토론 문화를 조성, 상임이사로써 이를 경청하고, 의견 수렴하여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러한 과정은 부천문화재단의 공동의 목표를 지향하는데 있어 우리의 역할과 임무를 모색하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하였다. 더불어 “문화와 복지. 이를 통해 시민이 행복해지는 사회를 구현 하는 것. 이것이 문화재단의 역할이며, 부천의 문화적 자생력과 특성화를 발굴하고 시민 참여의 문화 지형으로 나아가는 길이다.”라고 말했다.


김 상임이사는 영화전문 주간지 <영화저널>을 거쳐, 한국영화제작가협회 사무국장, 한국영화연구소 부소장, 영화진흥윈원회 사무국장, 창조산업연구원 설립 및 대표를 역임하였다. 연구서로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법 제도적 위상 확대에 관한 연구」, 「경기도 영상산업 발전 전략 수립 연구」,「아시아문화중심도시 문화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중장기 전략연구」, 「경기도 공연영상 진흥정책 수립연구」 등이 있다.

장재욱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송내1동위원회 발대식 개최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