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과학기술단체 총연합회 소속 학회 대상 인천 MICE 설명회 개최

인천시·인천경제자유구역청·인천관광공사·호텔 공동 마케팅 … 신규 인천 MICE 인프라, 관광프로그램, 지원제도 소개

| 입력 : 2019/03/07 [10:42]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학회 행사 유치를 위한 적극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36() 하루 동안 과학기술단체 총 연합회소속 학회 관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인천 MICE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0여개의 과학기술 학회가 집적되어 있는 한국과학기술회관(서울 강남구 소재)을 방문하여 인천의 신규 MICE 인프라 및 신규 관광지를 연계한 추천 관광 프로그램, 행사 개최 시 지원제도, 송도컨벤시아 2단계 시설들을 소개함으로써 인천이 학회 행사 개최의 최적지임을 홍보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또한 컨벤션 시설을 갖춘 인천마이스얼라이언스 소속 그랜드하얏트 인천호텔’, ‘쉐라톤그랜드호텔’, ‘네스트호텔’, ‘오크우드 호텔’, ‘오라카이 호텔’, ‘호텔스카이파크 인천송도도 행사에 참여해, 이색적인 행사 개최를 위한 호텔 주요 시설 및 프로그램에 대해 홍보하고 상담하는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인천관광공사 김지안 팀장은 인천은 전문 컨벤션 시설인 송도컨벤시아는 물론 영종도 복합리조트, 왕산 마리나 등 신규 MICE 인프라들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어, 이색적인 MICE 행사 개최의 최적지로 급부상 하고 있다.”“2019년에는 이러한 장점들을 적극 홍보하는 한편, 유관기관 및 업체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인천의 MICE 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안준영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송내1동위원회 발대식 개최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