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페스티벌 성공개최를 위한 IFEA(세계축제협회) 컨퍼런스 개최

인천관광공사 … ‘IFEA 컨퍼런스’오는 20일(목)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개최

| 입력 : 2017/07/18 [15:44]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IFEA 한국지부(회장 정강환)는 오는 8월 개최하는 2회 애인페스티벌 성공개최를 위한 IFEA 컨퍼런스720()에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세계 축제 전문가를 초청하여 국내외 축제 실무자 대상 강연회를 개최하고, 세계 각 대륙을 대표하는 축제 전문가와 전국의 대표 축제의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축제 성공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업계 관계자들간 네트워킹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또한 IFEA(세계축제협회)피너클 어워드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축제와 축제를 통해 지자체의 공을 세운 리더들을 대상으로 시상을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시상식을 준비한 IFEAInternational Festival & Event Association의 약자로 1956년 설립되어 미국, 호주, 뉴질랜드, 네덜란드, 독일, 영국, 중국 등 세계 50개국 53,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축제 전문기구이다. 한국은 중국, 싱가포르에 이어 2007년 아시아에서는 3번째로 가입했다.

인천관광공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애인페스티벌의 성공개최를 위한 구심점으로 삼고 애인페스티벌 및 인천 축제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시키고 대내외적 축제 경쟁력 강화를 모색할 예정이다.

애인페스티벌은 INK 콘서트,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 펜타포트락페스티벌, 월드클럽돔코리아 등 인천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와 인천시의 10개 군구의 대표 문화축제를 통합하여 8월부터 10월까지 인천 전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애인페스티벌 개막식은 819일 송도 아트센터 일원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www.loveincheonfestivals.co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송내1동위원회 발대식 개최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