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公-인천가톨릭대, 업무협약 체결

인천관광공사 … 관광·문화예술 콘텐츠 교류 및 개발 위해 관학 기관이 손잡아

| 입력 : 2017/03/15 [16:01]

 

인천관광의 풍부한 콘텐츠 개발을 위해 관학 기관이 뭉쳤다.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와 인천가톨릭대학교(총장 김흥주)15() 공사 상황실에서 인천 관광 콘텐츠 개발 및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인천관광과 문화예술의 접목을 위한 관·학 교류협력과 공동 발전에 대한 공감대를 확인하고, 인천관광 콘텐츠 개발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신규 인천관광 콘텐츠 개발·제작 인천 주요 관광지 공동 홍보 및 마케팅 지원 관내 주요 축제 및 이벤트 연계 문화예술 콘텐츠 활용 협력 등을 중심으로 협력 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관광콘텐츠를 개발하고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황준기 사장은 젊은 아이디어를 반영한 인천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인천가톨릭대와 협력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내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관학 협력수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우호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윈윈할 수 있는 모범사례를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도원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자연보호 경기도부천시협의회 송내1동위원회 발대식 개최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