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공회의소 말레이시아 특별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11월, 말레이시아에서 … 제1회 전시회 개최예정

| 입력 : 2011/08/22 [12:36]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장상빈)는 세계시장에 관내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수출 및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1월에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개최될 ‘부천시 수출유망상품 말레이시아 특별전시회’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부천관내 중소기업들의 필리핀 시장 개척을 위해 부천상공회의소와 부천시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부천시 수출유망상품 말레이시아 특별전시회는 부천관내 업체만 참여하는 부천시 자체 전시회로 부천시 중점 육성 상품의 수출시장 개척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개최되는 제1회 전시회는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있는 대형 쇼핑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참가업체는 부스 임차비 및 설치비, 전시품 운송비, 통역원 지원, 카탈로그 제작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주요 전시 예정 품목으로는 IT ․ 전기전자 관련 제품, 주방용품, 면도기 ․ 헤어드라이기, 화장품 등의 소비재 생활용품, 자동차부품, 보안장비(CCTV 등), 디지털 도어록, 의료기기, 기계장비 등이 있다.


특히 금번 전시회는 참가기업, 해외바이어, 현지 교민의 참여확대와 더불어, 말레이시아에 한국을 널리 알리는 각종 경품 제공 등 현지화에도 중점을 두어 국제적인 박람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부천상공회의소 천인기 사무국장은 “대내외적으로 불안정하고 어려운 경제상황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해외시장에서의 기술 및 제품 경쟁력 확보가 기업 생존을 가능하게 하는 요소임을 재인식하고 해외진출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한 후, “동남아 시장에서 필리핀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게 되는 말레이시아 전시회에 참여하는 중소기업들은  현지 바이어와의 1대1 만남을 통한 해외 판로진출 기회 마련과 말레이시아 현지시장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참가신청 기한은 8월 30일까지이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부천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bucheoncci.korcham.net)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부천상공회의소 정보교육과로 하면 된다.

(문의전화 : 032-663-6601~9)

장재욱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BIFAN+ AI 필름 메이킹 워크숍’ 개최
1/2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