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 공무원이 사랑의 콘서트 가져:경기인신문

부천시 공무원이 사랑의 콘서트 가져

부천시 일부공무원의 훈훈한 아름다운사랑 나눔 화제

| 입력 : 2013/05/14 [11:24]

부천시 공무원이 사랑의 콘서트를 지난 11일 판타지아 락밴드 「좋은이들」(단장 부천시 기획예산과 의회협력팀 신현덕 팀장)과 재능을 기부하는 일반가수 등 자원봉사자들은 인천 옹진군 장봉도의 지적장애 시설인 장봉혜림원에서 2시간 동안 신나는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은 2시간 내내 무대 아래에서 춤을 추고, 때론 무대 위로 올라와 마이크를 빼앗아 함께 노래하며, 장봉혜림원의 장애인들과 한마당 축제를 펼쳤다.

이번 공연은 10년 전부터 이곳에서 가족봉사를 해오던 부천시 철도운영과 철도시설팀 이일우 팀장이 주관했고, 「좋은이들」등 참가한 봉사자들 자비를 들여 행사를 진행했다는 후문이 전해서 훈훈한 사랑을 주고 있다.

또한 이마트 중동점과 다른 봉사자가 기부한 피자 20판과 닭 강정 20마리 및 음료수를 전했다. 이일우 팀장은 청소기 2대와 프린트 2대를 기부했다.

장봉혜림원 이한형 원장은 “많은 팀들이 와서 공연을 했지만 부천시 공무원 공연 팀 같은 열정적이고 감동적인 공연은 없었다”며 “원생들이 좋아하는데 내년에도 또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수 도우나 씨는 “가수생활을 하면서 마이크를 빼앗겨 보기는 처음이다”며 “처음엔 당황스러웠지만 저렇게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보람 있고 행복했다”고 말했다.

부천시 철도운영과 철도시설팀 이일우 팀장은 “신나는 공연과 함께 작은 정성을 모아 전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좋은이들」과 함께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힘닿는 대로 열심히 돕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장재욱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 주민과 함께하는 '부천 미래도시지원센터' 개소
1/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