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도시공사, 집에서 업무하는 재택근무 솔루션 도입:경기인신문

부천도시공사, 집에서 업무하는 재택근무 솔루션 도입

부천도시공사 … 민감정보유출방지 등 보안성 높여 내년 중 업무의 연속성 확보 가능

| 입력 : 2020/12/24 [14:52]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재택근무 필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집에서도 회사와 동일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내년 1월 도입을 앞두고 공사는 재택근무 솔루션의 정보 유출 문제 등의 보안 관련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지난 12월 한 달 간 시범 운영을 통해 보안시스템을 집중 점검·보완하였다.

이 시스템 도입으로 사무실 밀집도를 낮춰 코로나19 전파 위험을 감소시킴과 동시에 재택근무로 발생할 수 있는 업무 공백을 최소화 하는 등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재택근무를 시작으로 원격근무, 스마트워크 등 일하는 방식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사무실 이외의 공간에서 업무 처리가 가능한 근무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재택근무 솔루션 도입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지침을 준수하면서도 일하는 방식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유연한 근무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앞으로 4차 산업혁명 확산 흐름에 맞춰 유연한 근무환경과 보안을 동시에 확보해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