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병권 의원, 코로나19 극복위한 뜻깊은 기부 ‘눈길’:경기인신문

박병권 의원, 코로나19 극복위한 뜻깊은 기부 ‘눈길’

박병권 시의원 … 후원단체 지속적 기부활동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 입력 : 2020/08/25 [11:53]

부천시의회 박병권 의원이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후원단체의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끌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박 의원은 몇년 전에 부천시민인 김정안 회장을 만났다. 김 회장으로부터 공익법인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이끌어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기초수급자 가정, 다문화 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교육과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아동들을 지방자치단체와 복지기관 등에서 추천받아 장학금 등을 후원하여 수혜 아동들이 우리 사회의 올바른 인재로 성장하요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이들과 따뜻한 동행을 하고 있는 사단법인이다.

박 의원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기초수급자 가정과 소년소녀가장 가정의 어려움을 해소하기위해 김 회장에게 부천시에 장학금과 코로나19에 필요한 생필품 지원을 요청하여 지난 24일 부천시청 만남실에서 ‘2020년 희망나눔 장학금 후원사업 협약식 및 생필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장덕천 시장과 김정안 회장, 박병권 의원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장학금 후원 대상자 10명에게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컴퓨터를 후원했다. 또 이날 김 회장은 샴푸와 린스 등 2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 물품들은 관내 사회복지시설 40여개소에 배분될 예정이다.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부천시에 장학금 1800만원과 2년동안 4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기로 협약했다.

이날 행사의 숨은 역할을 한 박병권 의원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나라 안팎이 흔들리고 있지만, 상생과 나눔의 따뜻한 마음은 꾸준히 이어져야 한다후원물품 전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와 공동체를 위하는 귀한 마음이 널리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병권 의원은 지난 6월에도 사랑의 열매와 부천희망재단의 후원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살균소독제 20L 576통을 부천시에 전달토록 하는 등 후원단체가 일회성 기부에서 멈추지 않도록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