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영록 후보,“김포의 마지막 자존심 지키겠다” 필승 결의 다져:경기인신문

유영록 후보,“김포의 마지막 자존심 지키겠다” 필승 결의 다져

유영록 前김포시장 … 김포갑 27일 무소속 후보 등록 마쳐

| 입력 : 2020/03/27 [19:51]

 

유영록 전 민선 5~6기 김포시장이 김포시 갑 선거구 무소속 후보로 26일 김포시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을 마치고 오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의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유영록 후보는 이날 선관위 등록을 마친 뒤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김포에는 할 일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서울 5호선 및 인천 2호선 김포 연장, 공공의료 확충, 학교설립 등등. 김포에 쌓인 현안을 해결할 첫 걸음, 후보자 등록을 하였습니다. 저 유영록은 오직 김포만 바라보며 달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유 후보는 앞서 지난 20일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지지자들과의 간담회에서 무소속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김포의 자존심을 위해 사즉생의 각오로 꼭 승리하겠다고 다짐한 바 있다.

그는 이 자리에서 김포에서 3선을 지낸 유정복 전 국회의원과 오직 김포를 외치던 김두관 국회의원 역시 김포를 떠났다. 더 이상 김포가 정치인들의 데뷔 무대, 묘목장이 되는 상황을 바라만 볼 수 없었기에, 김포의 마지막 자존심은 지켜져야 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선거에 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유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이 김포 갑 선거구에 대해 경선을 배제하고 낙하산 단수공천을 하는데 반발해 지난 달 2720여년간 몸 담아온 민주당을 탈당했다.

장재욱 대표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