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속보]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 제19대 의장에 박종현 현 의장, 연임 성공:경기인신문

[속보]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 제19대 의장에 박종현 현 의장, 연임 성공

박종현 의장 … “오직 현장만 보고가는 부천•김포노총이 되겠다”

| 입력 : 2019/11/22 [23:13]

 

 

 

박종현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 의장이 연임에 성공했다.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는 22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부천시근로자종합복지관 3층에서 제19대 임원선거를 한 결과 단독 입후보한 박종현 현의장과 임재용(수석부의장), 강명진 사무처장 후보조가 당선됐다.

이들 당선자는 참가 대의원 266명 중 유효투표수(264), 무효투표수(2),찬성(251), 반대 13표로 압도적인 지지로 모두 연임에 성공했다.

박종현 당선인은 현장에서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 담아내겠습니다.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5대 원칙을 지키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조합원을 최우선에 두겠습니다 현장에서 살고 현장에서 보여주겠습니다 모든 것을 조합원과 공유하겠습니다 평가하고 반성하고 결과에 책임지겠습니다 민주적이고 투명하게 운영하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화합과 협력을 바탕으로  노사상생을 통해 '노동자들이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는 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종현 의장은 조용한 가운데 선거를 치뤘는데 당선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 무엇보다 조합원들과 동고동락하며 현장속에서 조합원들과 함께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 의장은 그동안 선배들이 쌓아온 조직화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한편 내년 총선과 관련하여 우리의 주권을 찾도록 하고 지역지부의 조합원들이 잘 먹고 잘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복지노동에 힘쓰는 한편 제조업이 열악한 사황이라 현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이 열악한 상태에서 일하고 있으므로 보다 체계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선출된 제19대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 임원진의 임기는 202021일부터 2023130일까지다.

장재욱 대표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