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소사경찰서, 직무만족도 평가 24위→3위 급상승:경기인신문

부천소사경찰서, 직무만족도 평가 24위→3위 급상승

소사경찰서 …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상반기 직무만족도 조사에서 3위 차지

| 입력 : 2018/07/17 [09:41]

부천소사경찰서(서장 유제열)2018년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상반기 직무만족도 조사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7년 하반기 24위와 비교하면 순위가 급상승한 결과다.

전국 경찰관을 대상으로 경찰청이 주관한 이번 조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인사·성과관리, 근무환경, 복지, 의사소통, 조직분위기, 직무, 교육 등 7개 분야 36개 항목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부천소사경찰서가 100점 만점에 89.2점을 얻어 경기남부지방청 내에서 3위를 차지했다.

함께 조사한 조직 내 성인지 수준 조사에서도 100점 만점에 92.6점으로 경기남부지방청 내 2위를 차지해, 최근 3년간 낮은 순위를 기록한 부천권역 경찰서에서 놀라운 결과를 낳았다.

소사경찰서는 직무만족도 향상을 위해 직원들의 의견을 가감없이 개진할 수 있는 소사신문고온라인 소통 창구룰 개설하여 불편·애로사항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신속히 해결했으며, 오찬간담회 및 휴게실 개소 등을 비롯하여 직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각종 개선사업을 실시하여 내부 직원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유제열 서장은 내부고객 만족이 외부고객 만족으로 이어지 듯, 우리 경찰관의 직무만족도는 치안서비스와 직결되는 만큼 주민들에게 고품질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