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더민주 8명 시장후보 모두 공동선대본부장:경기인신문

더민주 8명 시장후보 모두 공동선대본부장

장덕천 예비후보 … 13일 선대위 인선내용 발표

| 입력 : 2018/05/14 [15:16]

 

 

 

장덕천 민주당 부천시장 예비후보는 13일 오후 1시 부천시의회 대강당에서 THE·DREAM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조직구성과 인선 내용을 발표했다.

민주당 부천 지역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6.13 지방선거 출마후보자 워크숍이 열린 이날 원혜영, 김상희, 김경협 국회의원이 부천시장을 비롯한 전체 시·도의원 예비후보자들을 격려하고 승리를 다짐했다.

장덕천 예비후보는 후원회장에 원혜영 국회의원, 공동선대위원장에 설훈 국회의원을 비롯한 4명의 국회의원 그리고 함께 경쟁했던 8명 후보 모두 공동선대본부장으로 참여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는 선대위를 공개했다.

장덕천 예비후보는 <나벤저스 지원단>을 선대본부 핵심 부서로 소개하며 나번, 다번 등 후순위 후보자 당선을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을 피력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평소 평등은 약자 편이다고 주장했던 그의 철학과 의지가 선대위 구성에도 녹아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THE·DREAM 선대위는 드림조직본부장 류재구 전 도의원, 일자리드림본부장 나득수 전 도의원, 보배드림본부장 서진웅 전 도의원, 도움드림본부장 김문호 전 시의장, 행복드림본부장 한선재 전 시의장, 믿음드림본부장 조용익 변호사, 먼저드림본부장 김종석 전 도의원으로 구성했다.

살림살이와 전략기획을 담당할 드림기획본부장에 강동구 시의장을 임명했다.

앞으로 계속 진화할 THE·DREAM 선대위는 선대위원장단과 본부장단 인선은 확정이며 특보단을 비롯한 여러 지원단은 지속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위정 김만수 시장 전 비서를 수행실장으로 영입하여 눈길을 끌었고 가톨릭대학교 겸임교수, 부천시의원 출신인 백종훈 문화콘텐츠학 박사를 대변인으로 임명했다.

장덕천 예비후보는 클래스-(Class-up), 창의도시 부천이라는 시정비전과 ‘7대 비전, 7대 핵심정책, 7대 영역 70개 실천과제로 대표되는 7·7·7공약을 지방의원 후보자들과 공유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