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시선관위, 6․13 지방선거 소통․참여 이벤트 개최:경기인신문

인천시선관위, 6․13 지방선거 소통․참여 이벤트 개최

인천시선관위 … ‘소통ㆍ참여ㆍ축제ㆍ화합’의 아름다운 선거를 표현하는 이벤트 개최

| 입력 : 2018/04/11 [20:40]

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동네 민주주의의 가치를 전파하고 투표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411일 인천 젊음의 상징인 로데오거리 광장에서613. 지방선거 소통참여 이벤트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인천시선관위는 로데오거리 중앙광장에서 홍보대사(빅플로) 위촉식, 주민이 참여하는 희망공약 현장접수를 비롯하여 인천지역대학 댄스동아리와 걸그룹 샤샤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정책공약중심의 생활밀착형 선거 실현을 위하여 인천시민의 희망공약을 담아낸 선거홍보 조형물을 설치하여 동네 민주주의의 가치를 인천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소통참여축제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인천시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지방선거가 지역 주민들의 소통과 참여로 만들어나가는 우리동네의 축제임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히고 이번 이벤트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유권자가 선거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