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선관위, 인천국제마라톤대회 이색 선거홍보 펼쳐:경기인신문

인천선관위, 인천국제마라톤대회 이색 선거홍보 펼쳐

인천선관위 … 아름다운선거 기원 치어리더 이색 퍼포먼스 등 다양한 홍보활동 펼쳐

| 입력 : 2018/03/26 [03:02]

 

 

 

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325() 인천문학월드컵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인천국제마라톤대회에서 인천시선관위 직원 130여명이 참가하여 참여(희망)축제화합의 아름다운 선거를 유권자에게 전파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식전행사로 아름다운 선거 홍보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은 치어리더 5명과 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캐릭터(참참바루알리)가 함께 율동하면서 이번 지방선거 슬로건인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 인천을 알리고 613 지방선거일 투표참여를 홍보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또한 선관위 캐릭터와 치어리더가 출발지점에 모여 카드섹션을 펼치는 가운데 위원회 직원들이 “613 지방선거 투표로 말해요라고 새겨진 홍보 등표지를 하고 마라톤 참가자들과 함께 달렸다.

또한 대회장 내에는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행운의 룰렛 게임, 우리동네 희망공약 제출, 사전투표체험 행사 등 참가들이 직접 아름다운 선거의 가치를 체험하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인천시선관위 관계자는 “613일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선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안준영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