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창간 축사] 김정화 부천시영남향우회총회장 ˝경기인신문 창간 13주년을 영남향우회 가족들과 다함께 축하를 드립니다˝:경기인신문

[창간 축사] 김정화 부천시영남향우회총회장 "경기인신문 창간 13주년을 영남향우회 가족들과 다함께 축하를 드립니다"

부천시영남향우회 김정화 총회장 … “사회적 약자의 입장을 잘 대변하는 지역 신문으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3/06/01 [22:45]

안녕하십니까. 김정화 부천시영남향우회총회장입니다.

 

경기인신문 창간 13돌을 맞아 경기인신문사 장재욱 대표님과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축하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2010년 경기인신문 창간때부터 지금까지 늘 경기인신문을 구독하는 애독자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발 빠른 부천시영남향우회고향소식들을 지역사회와 전국에 전하기 위해 밤낮으로 애쓰시는 경기인신문 임직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경기인신문은 부천시영남향우회에 많은 관심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한걸음 더 다가서는 영남인이라는 슬로건으로 주어진 역할에 소홀함이 없이 발로 뛰는 실천하는 전국 제일의 향우회가 될 수 있도록 해야한다면서 늘 가까이에서 더 발전하는 향우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영남향우회 장학금 전달, 신년하례 소식, 영남향우회체육대회, 등산대회 등 재경향우회 소식을 전하기 위해 바쁜 와중에도 취재를 마다하지 않고 달려오는 장재욱 대표님께 부천시영남총향우회장으로서 경기인신문의 아낌없는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곧은 붓, 맑은 정신, 지역의 횃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할 말은 하는 신문을 추구하며 정도를 걷고 있는 경기인신문의 뚝심에 부천시영남향우회 가족들은 모두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소식 전해 주시는 경기인신문을 기대합니다. 특히 100세 시대 도래에 발 맞춰 늘어나는 노인복지 문제, 여성문제, 장애인, 다문화가정 문제, 원도심 활성화 등 사회적 약자의 입장을 잘 대변하는 지역 신문으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부천시영남향우인들에게 늘 상쾌하고 축복이 가득한 뉴스가 경기인신문을 통해 끊임없이 경기도와 인천, 부천시전역을 비롯하여 전국 방방곳곳에 배달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