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뉴타운 궁금증, 물어보세요:경기인신문

뉴타운 궁금증, 물어보세요

부천시뉴타운상담센터 개소 … 시관계자 “일부 반대자들 업무 방해 경고”

| 입력 : 2010/11/09 [12:47]

 

뉴타운에 관한 궁금증과 민원을 해결할 부천시뉴타운상담센터가 8일 오후 부천시청 1층 종합민원실에서 개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희겸 부시장, 김홍배 창조도시사업단장, 홍석남 뉴타운개발과장 등 시관계자와 장재욱 부천시뉴타운연합회장, 박인숙 원미5B 추진위원장, 안종철 괴안3D 추진위원장, 정낙환 소사6B 추진위원장 등 뉴타운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뉴타운상담센터의 센터장을 맡은 이상준 팀장은 과거 도시개발과에서 뉴타운 촉진계획을 입안하고 작성한 재개발 전문가로 민원 해결에도 능숙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희겸 부시장은 “뉴타운상담센터는 뉴타운 재개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민들의 창구가 될 것”이라며 “재개발 전문가들을 상담요원으로 배치한 만큼 주민들이 만족하는 뉴타운 행정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 뉴타운 관계자는 개소식 후 인터뷰에서 “최근 일부 뉴타운 반대 주민들이 수차례 시청에 찾아와 무조건적인 반대 주장을 하며 공무원들의 업무를 방해하고 있다”며 “이들의 몰상식적인 행태에 대해 경고했으며 추후 어떠한 뉴타운 관련 의견도 원칙에 따라 처리하도록 가이드라인을 만드는 것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박종관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