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 스마트 시티패스 앱으로 혜택받고 이용하자!:경기인신문

[부천시] 스마트 시티패스 앱으로 혜택받고 이용하자!

앱 가입자 2만명 달성 기념 부천시민 체감도 활성화 이벤트 추진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7/15 [10:18]

 

▲ 스마트 시티패스 앱에서 이벤트 아이콘을 눌러 다양한 혜택 내용을 볼 수 있다     ©부천시

 

부천시가 스마트 시티패스 앱 가입자 2만명 달성을 축하하며 마일리지 혜택 이벤트를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스마트 시티패스 앱은 국토교통부의 스마트시티 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 7월 30일 교통서비스 개시 이후 환경, 데이터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올인원(All-in-One)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다.

 

첫 사용 이벤트는 △마이데이터 제공 동의 후 데이터 제공 시 △알뜰 교통카드 등록 후 이용 시 △배정받은 거주자 우선 주차면 공유 등록 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 왕중왕 이벤트는 이용 횟수에 따라 △대중교통-모빌리티 환승 시△공유주차면 이용 시 △깨끗한 마을 서비스 참여 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마이데이터 제공, 주차공유 서비스 이용, 깨끗한 마을 마일리지 적립, 대중교통-모빌리티 환승 마일리지 적립 등 각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시민을 대상으로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 혜택은 스마트 시티패스 앱에서 부천시민 인증을 완료한 회원에게 지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앱(스마트 시티패스), 시 홈페이지 새소식 게시판, 부천 스마트시티 챌린지 홈페이지(http://bcnanurim.kr/boards/event/)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급된 마일리지는 앱에서 연계된 공유 교통서비스(일레클·킥고잉·위굴리)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향후 모바일 상품권 교환소, 우리카드 꿀머니와 연계하여 사용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하나의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구축한 스마트 시티패스 앱은 작년부터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 2만명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시민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명환 부천시새마을회 제15대 회장 취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