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새길협동조합, 범안동 취약계층 위해 성금기탁:경기인신문

부천새길협동조합, 범안동 취약계층 위해 성금기탁

부천새길협동조합,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 분위기 조성에 앞장 … 1,000만원 후원금 기탁 ‘훈훈’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2/03/21 [21:40]

 

    

 

부천새길협동조합(이사장 김철)은 작년 추석에 이어 올해도 1,000만 원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으로 내 놔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부천새길협동조합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성금을 전달할 수 없자 기부금을 마련한 뒤,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지난 16일 범안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부천새길협동조합은 2016년 설립된(임직원 포함 100여명) 생활쓰레기 수집·운반업체로, 상습불법투기지역을 꽃밭으로 조성하는 클린부천 가꾸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 관내 취약계층 후원 등 나눔 문화 확산에 공헌하고 있는 협동조합으로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김철 부천새길협동조합 이사장은화창한 봄날처럼 이웃들이 활기찬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성금을 전달하게 돼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부천시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애경 범안동장은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이웃돕기 성금을 통해 희망과 도움을 주신 부천 새길협동조합에 감사드린다.”기탁받은 성금은 지역 주민들이 원하는 복지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후원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추후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가구 및 생계 위기가구 등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상공회의소, 조흠학 인제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회 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