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정구, '새봄맞이 대청소' 실시:경기인신문

오정구, '새봄맞이 대청소' 실시

오정구 … ‘새봄맞이 클린부천 생활환경정비’ 불법광고물 제거 활동 등

| 입력 : 2016/04/20 [10:43]

부천시 오정구는 지난 19일 오전 7시 삼정초등학교 주변에서 새봄맞이 클린부천 생활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는 김만수 시장을 비롯해 신흥시장 상인회, 주민, 자생단체원, 공무원 등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정초등학교 앞 화분 봄꽃 식재, 도로변 가드레일 및 버스쉘터 물청소, 삼정가로공원 청소, 불법광고물 제거 활동으로 이뤄졌다.

특히 삼정초등학교 앞 야생화 학습장 화분에 식재한 봄꽃(나비바늘꽃)은 등하굣길 아이들의 생태적 감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명주 성곡동주민자치위원장은아침 공기가 아직 차갑지만 비 온 뒤라 거리 청소하기 좋은 날이라며깨끗하게 새 단장한 거리를 보고 주민들이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만수 시장은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민의식으로 지역사회의 쾌적한 환경을 직접 챙기는 시민들께 감사 드린다다가오는 74, 부천이 행정체제개편이라는 큰 변화를 앞두고 있는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정구는 새봄을 맞아 지난 3월부터 지속적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대대적인 생활환경정비를 벌이고 있다. 또 각 동과 함께 자율적인 정비활동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인포토]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인산인해
1/1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