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우성케어 전동침대 지원사업 선정 및 업무협약 체결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8/20 [12:48]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우성케어 전동침대 지원사업 선정 및 업무협약 체결


[경기인신문=장재욱 기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우성케어는 지난 12일 지역사회 건강복지향상서비스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성케어는 의료용 전동 침대를 개발, 생산 및 유통하고 있는 우성이엔지(대표 이광우)와 함께 복지용구 전동침대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복지용구 사업소로서 복지용구 전동침대, 수동휠체어, 욕창예방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대여하고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우성케어에서는 사회복지 관련 시설·기관의 지역 내 대상자 중, 장기요양 대상이 아니면서 형편이 어렵고, 거동이 불편해 돌봄이 꼭 필요한 사각지대 어르신을 발굴하여 전동침대 및 관련 세트 일체를 무료 지원한다는 취지로 2024 ‘전동침대’ 무료 지원사업 진행했으며, 이에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개발팀에서는 사업 취지에 따른 장애인분의 사연을 신청하여 장애인복지관으로써는 처음으로 선정됐다.

㈜우성케어 이광엽 대표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성케어는 장애인과 노인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여, 이번 지원사업이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복지향상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들의 복지와 의료 및 건강 복지를 위한 교류와 협력, 지원 사업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전동침대 제작부터 설치까지 맞춤형 복지사업을 실천하고 계시는 우성케어 이광엽 대표님과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의회, 제279회 임시회 마무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