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종합사회복지관, GS파워와 어르신이 함께하는 “온(溫)&온(On) Story 사랑 나눔” 가져GS파워, 난방물품전달식&국밥행사, 사랑나눔 김장행사 진행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에서는 GS파워(대표 유재영)의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의 안정적인 겨울철 생활환경을 조성하고자, GS파워와 어르신이 함께하는 “온(溫)&온(On) Story 사랑나눔주간”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8일(월) 진행된 ‘난방용품전달식&국밥나눔행사’에서는 GS파워 임직원이 손수 준비한 차(茶)를 대접하며 어르신을 맞이한 후, 90명의 어르신들에게 난방용품(겨울용 토퍼)을 전달하였다. 이어 정성스럽게 우려낸 설렁탕과 특식(갈비찜, 잡채 등)을 대접하며 추운 겨울 속 온기를 더할 수 있었다.
이어 지난 21일(목) 진행된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행사 당일 갑작스레 비가 내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GS파워와 약대동주민자치회에서 3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하여 정성을 담은 김치를 손수 포장한 후 약 400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했다.
‘사랑나눔 김장행사’에 참여한 GS파워 김용진 처장은 “갑자기 비가 내려 걱정됐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덕분에 어르신들이 맛있는 김치를 드실 수 있게 되었다. 모두 고생 많으셨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난방물품과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김○○ 어르신은 “잊지 않고 늘 챙겨주는 GS파워와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하다. 덕분에 올 겨울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고 감사와 고마움에 고개를 숙였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12월 5일(목) 만수무강 칠·팔순잔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정기적인 자원봉사를 진행하는 GS파워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복지발전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경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