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김포시장, 경기인신문 창간 14주년 기념 축사

김병수 시장 … “경기도 최고의 신문으로 거듭나는 경기인신문의 내일을 응원하겠습니다”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6/11 [21:08]

 

안녕하십니까.

 

김포시장 김병수입니다.

 

1360만 경기도민의 알권리를 책임지고 있는 경기인신문 창간 14주년을 49만 김포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인신문 구독자를 비롯한 김포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하기를 빌겠습니다.

 

경기인신문은 창간이래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지역의 분야별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해오고 있습니다.

 

14주년을 맞아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항상 정론 보도를 위해 노력 분투하고 계시는 장재욱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어려운 독자를 대변하고 정책에 대한 감시와 비판의 목소리로 올바른 정책이 펼쳐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현안과 시민들의 목소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주실 것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다시 한번 경기인신문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며, 경기도 최고의 신문으로 거듭나는 경기인신문의 내일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박찬욱 감독 연출작 <동조자> 전편 특별상영!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