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소사구선관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공정선거지원단 모집이번달 12일까지 지원서 접수
지난 1차 때 다양한 계층에서의 지원자 중 1명을 모집한 바 있는 부천시소사구선관위는 이번에 10명을 추가로 모집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가 되도록 선거법 예방 및 단속활동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모집 지원서는 오는 1. 12.(금)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류는 부천시소사구선관위에 직접 방문해 제출하거나 메일‧등기우편 등으로 보내면 된다. 선발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결정된다. 선발된 자는 △정치관계법 안내 및 예방활동 보조 △관할지역의 선거정황 수집 및 위법행위 단속활동 지원 △선거정치자금범죄 관련 행정업무 보조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를 위한 각종 절차업무와 홍보활동 지원 등을 하게 된다.
현재 1차로 선발된 1명은 부천시소사구 내 공직선거법 위반행위 단속활동 등 보조업무를 하고 있으며, 부천시소사구선관위는 이번 10명이 추가로 선발되면 단속 및 예방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해갈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선발된 자는 2. 13.(화)부터 근무하게 되며 △주5일, 1일 8시간 근무 △1일 임금은 78,800원(실비 등 별도지급)을 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부천시소사구선거관리위원회(032-661-1390)에 전화하면 된다.
한편, 이번 모집과 관련한 상세내용은 부천시소사구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https://gg.nec.go.kr/ggbcss)의 알림·소식란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제출서류는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