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부천시병 당협위원회, 민주당의 보복·방탄용 검사탄핵 국기문란 대응 대국민 거리홍보전 나서

국민의힘 부천시병, 7일 역곡역 남부광장서 민주당의 탄핵정치 강력 규탄 … “민주당 억지 탄핵은 이재명 방탄을 위한 적반하장 무고 탄핵”

장재욱 기자 | 입력 : 2024/07/08 [13:58]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회(위원장 하종대)7일 역곡역 남부광장서 민주당은 수사기관에 대한 탄핵소추안 발의를 통해 이재명의 각종 불법의혹들에 면죄부를 주려하고 있다면서이는 방통위원장 이어 검사까지 끌어내리려는 거대야당의 탄핵정치로 심각한 유린행위이며 국기문란 행위라고 비판하고 나섰다. 

 

 

하종대 당협위원장은 이날 민주당의 탄핵정치를 강력히 규탄하는 민주당의 보복·방탄용 검사탄핵 국기문란 대응 대국민 거리홍보전을 통해 이재명 수사하면 탄핵, 민주당 수사하면 탄핵하는 무고 탄핵이라며 객관적 증거 없는 일방의 주장과 허위로 밝혀진 내용을 갖다 붙인 억지 탄핵은 단지 권력자이재명을 수사했다는 이유만으로 탄핵하는 적반하장 무고 탄핵이라고 지적했다. 

 

 

이들은 또 “피고인이 검사를 조사하는 황당 탄핵은 사법파괴라며 증인 모욕, 협박의 정청래 위원장과 피고인 이재명의 변호인과 하수인들이 장악한 국회 법사위에 민주당민주당의 아버지 이재명을 수사한 담당 검사를 불러 추궁하고 모욕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또한 명분 없는 부실 탄핵, 오로지 이재명 살리기의 방탄 탄핵이라며 보복탄핵, 무고탄핵으로 검사를 겁박하고 법원과 판사에게 외압을 가하여 이재명 대표의 죄를 없애려는 직권남용, 방탄 탄핵! 입법부의 권력을 이재명 대표의 사적 복수에 남용하는, 오로지 이재명의 대권 야욕을 위한 이재명 방탄 책동이라고 거듭 비난했다.

 

마지막으로 탄핵 중독 정당 민주당의 헌정질서 유린, 국기문란 탄핵이라며 이성을 잃은 민주당은 무분별한 탄핵을 자행하며 국회 권력을 남용하고 있다.” 보복 탄핵! 무고 탄핵! 방탄 탄핵! 수사검사 묻지마 탄핵! 巨野 민주당의 탄핵정치를 강력히 규탄한다.”고 강조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9대 부천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현충탑 참배
1/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