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운면장 이․취임식 개최

청운면 제27대 황경구 면장 취임 … “다양한 지역축제 통해 청운면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지역경제에 ‘새바람’ 불어 넣겠다”

김경배 본부장 | 입력 : 2024/07/02 [20:46]

 

 

2일 오후 4시 양평군 청운면은 제26대 정귀필 면장의 이임식과 함께 제27대 황경구 면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하여 황선호 군의장, 이혜원 도의원, 오혜자 부의장, 윤순옥지민희 의원, 최봉구 노인회장, 장명우 이장협의회장, 박명근, 황춘화 남녀 새마을지도자회장, 조원희 청운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승례 청운파출소장, 정지범 청운농협조합장, 박상만 지역보장협의체위원장, 양장석 청운골목형상가상인회장, 새마을협의회, 체육회 등 기관단체장과 공무원, 주민 200여명이 참석해 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국민의례(약식), 약력소개, 면기 전달, 군수 인사말, 이임사, 취임사, 꽃다발 전달, 감사패 증정,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정귀필 면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각 기관단체와 면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협조로 청운면장 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취임 첫해 수해를 슬기롭게 극복한 것은 여려 면민들의 도움 때문이었다며 기관단체장들을 일일이 호명하면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덧붙여 정 면장은 그동안 숙원사업을 다 해결하지 못하고 떠나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면서 그러나 군수님과 신임 면장이 계시기 때문에 홀가분한 마음으로 떠날 수 있다면 서도 마음만은 항상 청운면을 생각하고 베풀어주신 사랑 잊지 않도록 하겠다면서면민들께서 전진선 군수님과 취임하는 황경구 면장님이 추진하는 정책에 협조하여 청운면이 더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임 황경구 면장은 취임사에서 청운면민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에 대해 무한한 영광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다고 말했다.

 

황 면장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제26대 정귀필 면장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양평군의 비전인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방안을 찾아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다섯 가지 사업을 역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러면서 황 면장은 첫째 면민과의 소통으로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면정에 반영하겠습니다. 둘째 꼼꼼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행복복지구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셋째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마을별, 공동체별 발전계획을 수립하여 면민들이 지역에 애정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소규모 지역축제 수시 개최로 청운면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지역에 활력을 더하겠습니다. 다섯째 그동안 정귀필 면장님과 전임 면장님들, 군에서 추진하는 사업들이 당초 계획한 대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청운면은 양평군 12개 읍면 중 인구수가 가장 적고 양평군과 수도권에서도 멀리 떨어진 지역이다 면서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면민들의 땀과 노력으로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오늘 취임하는 황경구 면장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경험이 풍부한 만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대안과 정책을 펼쳐줄 것이라고 믿는다면서 특히 청운면 시장 활성화를 위해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취임을 축하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2021년부터 준비하여 금년 5월 개관한 영상미디어센터, 올해로 2회를 개최한 우리 밀 축제 2025년부터 시작되는 채움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전문가 및 면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소통으로 청운면만의 장점을 찾아 경쟁력을 강화시켜 양평군과 청운면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군의회와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황선호 의장은 축사를 통해 황경구 면장의 탁월한 리더십과 섬세한 이해력을 바탕으로 청운면을 한단계 더 성장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축하했다.

 

 

한편 이날 청운면장으로 취임한 황경구 면장은 199361일 용문면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20136급으로 승진하여 경리팀장, 법무혁신팀장, 민생경제팀장 등으로 근무하다가 71일자로 승진 인사 발령되어 청운면장으로 취임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소외 주민 삼계탕 나눔 '온정'
1/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