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기경찰청, 메르스피해 평택농가 지원 발벗고 나서:경기인신문

경기경찰청, 메르스피해 평택농가 지원 발벗고 나서

경기경찰청 … “메르스 여파로 판로가 어려워진 평택 농산물 구입에 앞장 ”

| 입력 : 2015/06/24 [11:42]

 

경기지방경찰청(청장 김종양)은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으로 인해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평택지역 농가 돕기에 발벗고 나섰다.

 지난달 메르스 발생으로 평택지역 농민들이 농산물 구매취소, 농촌체험단 일정 취소 등으로 도내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평택 농촌지역 돕기에 경기 지역 경찰관들이 동참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경기경찰청 관내 41개 경찰서가 자발적으로 참여한 평택 농산물 팔아주기이번 행사는 지난 6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메르스 영향으로 판로가 어려워진 평택지역 농민들에게 농산물 팔아주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두 팔을 걷고 나선 것이다.

 경기청은 이번 행사를 통해 농민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평택 농산물 구매에 자발적으로 나섰으며, 평택 시청과 협의하여 판매 부진이 심각한 블루베리, 체리, 삼색찹쌀, 토마토 4종을 대상으로 22일까지 총 4,680상자, 7,450만원 상당의 농산물을 구매했다.

 김종양 경기청장은 "메르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평택지역에 도움을 주고자 본 행사를 추진하였으며, 앞으로 구매 품목을 확대하고 경찰서 구내식당 식재료를 평택 농산물을 이용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경찰서는 메르스로 투병중인 동료경찰관을 돕기 위해 모금을 통해 720만원의 성금을 가족에게 전달한 바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