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의회,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나서:경기인신문

부천시의회,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나서

강병일 의장 … 추석 앞두고 코로나19 방역현장 및 전통시장 방문

| 입력 : 2021/09/17 [16:35]

부천시의회(의장 강병일)가 풍성하고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코로나19 극복의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지고자 관내 코로나19 방역현장 및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강병일 의장이 의회를 대표해 코로나19 방역현장 근무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강 의장은 먼저 16일 오후 3시부터 부천종합운동장 선별진료소를 비롯해 부천체육관 및 송내사회체육관 예방접종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코로나19 방역업무로 최일선에서 24시간 고군분투하는 현장근무자들을 위해 격려금을 전달하고 부천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강병일 의장은 최일선 현장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직원분들의 건강과 안전 역시 잘 챙기시고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강 의장은 다음 행선지로 부천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통시장인 자유시장을 찾았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위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강 의장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과일 등 직접 장보기에 나서며, 점포별 상인들을 격려했다.

강병일 의장은 추석을 앞두고 지급된 국민지원금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이 전통시장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시의회에서도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는 확고한 코로나19 방역체제 유지를 위해 추석연휴 기간에도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1시까지 선별진료소를 운영한다.

916일 기준 부천시 코로나19 백신 접종 현황은 1차 접종 기준 69.9%(565,528), 2차는 40.6%에 해당하는 329,019명이 접종을 완료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