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시교육청연수도서관,『부모교육 프로그램』 운영:경기인신문

인천시교육청연수도서관,『부모교육 프로그램』 운영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총 4회

| 입력 : 2021/09/17 [10:28]

인천시교육청연수도서관(관장 김용석)101일부터 22일까지 학교도서관 프로그램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 시대에 부모와 자녀가 모두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학부모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강의는 하브루타부모교육연구소 소장이며, 엄마의 하브루타 대화법, 생각의 근육 하브루타등을 집필한 김금선 작가가 맡았다.

교육 일정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총 4회차며, 비대면 줌(zoom)으로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하브루타로 우리 아이 행복한 인재로 키우기 하브루타와 메타인지의 연관성과 효과 우리 아이 기질에 따른 맞춤형 교육 사소한 질문의 의미와 효과 등이다.

김용석 관장은 이번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는 자녀와 부모 사이의 효과적인 갈등 해결 방법을 찾고, 하브루타 대화법으로 꿈과 비전을 공유하는 행복한 가족으로의 변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육 신청은 917일부터 연수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며, 4회 교육을 모두 이수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저자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정보자료과(032-899-7533)로 하면 된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