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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교육청, 대민업무 담당자 온라인 친절교육 개최

인천시교육청 … ‘고객 전화응대 방법’주제로 온라인 교육
< 경기인신문 www.kknews.kr 2021년 06월 10일 (목) 15: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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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10일 전 기관 대민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고객 전화응대 방법을 주제로 현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제 사례를 활용하여 인천광역시교육청 유튜브에서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교육을 진행한 김향미 강사는 비대면 응대에서 민원의 내용에 공감하고 배려하는 휴먼터치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전화 단계별 응대 전략 등을 소개하였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전화응대 친절도 향상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공감하고 배려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힘써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인천시교육청은 그동안 매년 하반기에 실시해왔던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 시기를 앞당겨 민원응대의 책무성을 높이고, 먼저 다가가는 친절한 서비스로 공정하고 신뢰받는 인천교육행정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장재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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