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상공회의소 제18대 회장에 (주)돌핀 김종흠 회장 당선:경기인신문

부천상공회의소 제18대 회장에 (주)돌핀 김종흠 회장 당선

김종흠 회장 … “관내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

| 입력 : 2021/03/23 [18:28]

부천상공회의소는 323일 오전 11시 부천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2021년도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제18대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에 ()돌핀 김종흠 회장(63)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신임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지난 1991년 업소용 식기세척기, 산업용 세척기 및 세정제 전문 제조회사인 ()돌핀을 설립한 이후 부천에서 약 30년간 사업을 펼쳐온 자수성가형 기업가로 ()돌핀의 회장을 맡고 있으며, 평소 탁월한 추진력과 열정으로 부천지역 기업인과 각급 단체장들로부터 인정을 받아온 부천의 대표적인 기업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김종흠 회장은 지난 2006년부터 제13~15대 부천상공회의소 의원을 지내고, 2015년부터는 제16~17대 부천상공회의소 상임의원을 맡으면서 상의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겸비하고 있다. 또한 부천시 검도회 부회장, 경기도 핸드볼협회 부회장,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 초대회장을 역임하였고, 현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등 지역 중소기업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울러 대장동 산업단지 조성 등의 부천지역의 산업 기반 확충, 중소기업의 지식 경쟁력 강화, 기업의 사회적 공헌에도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이고 노사안정과 노사화합, 지역사회 발전에도 앞장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종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게 되어 무한한 영광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많은 분들과 함께 부천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종흠 회장은 회원업체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확대하는 등,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는 부천상공회의소가 부천 지역경제의 발전은 물론이고 상공인의 권익 증진과 관내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임시의원총회에서는 부천상공회의소를 이끌어 갈 제18대 의원으로 53명의 기업인들이 당선되었으며, 의원들 중에서 임원선출이 있었다. 부회장에는 김순자()한성식품 대표이사, 심방식 ()심텍 대표이사, 이종철 ()리텍 대표이사, 홍석일 유니슨음향() 대표이사가 선출됐다.

또한 상임의원에는 김기준 ()세기프라코 대표이사, 김명욱 ()피제이전자 대표이사, 김종은 삼일테크() 대표이사, 김진환 케이엠() 대표이사, 김현기 디케이알텍() 대표이사, 박수종 ()일우정밀 대표이사, 배인선 ()선프라텍 대표이사, 배준집 동아베스텍() 대표이사, 복종원 ()티제이인터내셔날 대표이사, 윤두용 동인화학() 대표이사, 홍사우 ()정민 대표이사, 홍진옥 ()엠피디테크 대표이사가 선출됐으며, 감사에는 이재옥 세무법인그린 부천지점 대표 세무사, 조휘석 ()현대기계 대표이사가 각각 선출됐다.

아울러 명예회장에는 17대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을 지낸 조천용 동신메탈텍 대표가 추대되었으며, 고문에는 제17대 부회장을 지낸 강병곤 온세미컨덕터코리아() 대표이사, 김홍렬 동아정밀공업() 회장, 이영식 ()지지엠 대표이사, 이형춘 삼광정밀공업() 대표이사, 감사를 역임한 한윤석 부천상사 대표가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