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포시, ‘특별한 날엔 정성 담은 도시락’:경기인신문

김포시, ‘특별한 날엔 정성 담은 도시락’

김포시, 저도 함께 하고 싶습니다 … ‘특별한 날엔 정성 담은 도시락’ 기탁 연계 추진

| 입력 : 2021/03/11 [11:25]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이정석)이 후원하고 양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기일·김덕회)와 온라인 김포여성카페 우아세(대표 이정현)가 함께 진행하는 지역특화사업 특별한 날엔 정성 담은 도시락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희망하는 사람들의 정성이 모아지고 있다.

도시락을 제작하는 엔젤스데이(대표 이희자)는 밥과 국을 빼고 두 가지 요리를 추가하여 질적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영농조합법인 게으른농부(대표 주정민)는 떡국을 기탁하여 도시락 배송시 함께 지원키로 했다.

주정민 게으른농부 대표는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사업은 어려움이 많지만 주변 이웃들이 같은 마음으로 동참하면 훨씬 효과적일 것이기에 작은 마음이라도 보태려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이희자 엔젤스데이 대표는 맛진 도시락 덕분에 위안을 받고 고맙다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제가 큰 행복을 선물받는 기분이라 하나라도 더 하고 싶은 마음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 제34차 정기총회겸 자연보호동산 환경조성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