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36회 복사골예술제 공연단체 및 시민참여단체 모집:경기인신문

제36회 복사골예술제 공연단체 및 시민참여단체 모집

한국예총부천지회 … ‘제36회 복사골예술제’ 5월 5일(수) 개막식 온·오프라인 혼합한 축제로 개최

| 입력 : 2021/03/10 [17:13]

한국예총부천지회(회장 오은령)가 매년 5월에 열리는 부천 최대의 시민축제 복사골예술제를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보다 안전한 방식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혼합한 축제로 개최한다.

온택트 프로그램 부천콕콕 릴레이콘서트는 부천지역 문화예술단체들의 비대면 릴레이 공연으로 사전에 제작된 공연영상을 부천예총 대표채널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참가자격은 부천시에서 활동 중인 팀으로 5인 이상 구성된 문화예술단체 혹은 동호회로 장르 상관없이 다양한 단체를 모집한다.

또한 선정된 팀에게는 공연영상촬영과 소정의 지원금이 지원된다.

코로나 19 확산에도 안전한 공연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문화예술인들의 참여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코로나 19로 시민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랜선프로그램 복사골챌린지스테이지는 장르 상관없이 부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선정된 팀에게는 소정의 지원금과 부천예총 대표채널 네이버TV와 유튜브 최다 조회수를 확인해 대상 50만원, 금상 30만원, 은상 2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부천콕콕릴레이콘서트신청기간은 324()까지, ‘복사골챌린지스테이지47()까지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예총부천지회 홈페이지(www.artbucheon.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지난해 코로나 19로 개최하지 못했지만 올해는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하여 부천 최대의 시민 축제가 다시 시민들의 품으로 갈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늦은 봄날, 또 하나의 봄을 이야기하는 도심 속 예술축제 36회 복사골예술제55() 개막식을 시작으로 58()까지 진행된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