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임성환 도의원 "경기관광공사 예산변명 그만하라!":경기인신문

임성환 도의원 "경기관광공사 예산변명 그만하라!"

임성환 의원 … “경기관광공사의 영상 홍보 사업 아이디어·기획력 연구의 부족” 질타

| 입력 : 2020/11/13 [18:54]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임성환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4)12DMZ생태관광지원센터 1층 교육장에서 경기관광공사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경기관광공사의 영상 홍보 사업에서 아이디어·기획력 연구의 부족함을 지적하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함을 강조했다.

임성환 의원은 코로나로 인해 관광업계가 어렵다고 서두를 꺼내며, 이에 따른 활로로 유튜브와 SNS 등에 사용한 홍보 예산 자료를 달라고 요구했다.

임 의원은 지난 번 경기관광공사에서 3억을 투자하여 제작한 홍보 동영상 조회수가 150만을 기록했다고 언급하며, “전주, 목포 등과 비교하면 현저하게 저조한 수치이고, 특히 한국관광공사에서 2억을 들여 제작한 홍보 영상의 조회수는 6억 뷰에 달한다고 질타했다.

임 의원은 예산이 부족하다고 하는데, 홍보 영상만 보더라도 들인 예산 대비 효과가 미미한 것을 볼 때 예산이 제대로 쓰여지고 있는지 의문이라며, “더 이상의 예산에 대한 핑계와 변명은 안 된다. 아이디어와 기획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