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건보 부천남부지사 …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격려를 위한 2020년 우수종사자 간담회 개최:경기인신문

건보 부천남부지사 …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격려를 위한 2020년 우수종사자 간담회 개최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남부지사 …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와 소통의 장 마련

| 입력 : 2020/10/16 [14:24]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남부지사(지사장 김상명, 센터장 이재인)는 지난 1015장기요양기관 종사자 격려를 위한 2020년 우수종사자 간담회를 지사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부천남부운영센터 이재인 센터장은 노인장기요양보험 발전을 위하여 어려운 근무환경 속에서도 남다른 열정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수급자 어르신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는 현장의 숨은 일꾼들에게 감사드리고, 수상을 축하드린다항상 어려운 현장을 지켜주시는 요양보호사 선생님들을 항상 응원하고, 늘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에서 수급자 어르신들에게 헌신하신 종사자들과 기관 관계자들에게 앞으로 다가 오는 지역 통합 돌봄시대를 대비하여 장기요양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기관과 공단이 상생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건강보험과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의 우수성에 대하여 기관 관계자들도 공감하였고, 돌봄현장에서의 애로사항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으며, 센터장은 요양보호사에 대한 인식개선등 공단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할 것을 약속 했다.

특히 이날 공단은 간담회를 통해 장기요양보험 시설 및 재가급여 등 장기요양 서비스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통하여 장기요양보험 제도를 알기 쉽게 홍보하고, 장기요양기관과 공단 간의 상호 신뢰성 확보 및 협력 체계 구축으로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장기요양기관 관계자들은 더 많은 장기요양기관 우수 종사자들을 발굴하여 노고를 격려해 줄 것을 건의하는 한편 정보 공유를 통해 앞으로도 부천남부 장기요양기관들이 수급자 어르신들에게 전국 최고의 장기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시설 인프라 구축을 위해 공단이 지원해 줄 것을 건의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코로나19 안전수칙 때문에 기관 관계자 및 수상자 10여명만 참석했다.

장재욱 대표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