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추석 집콕엔 부천도시공사 홈트와 함께:경기인신문

추석 집콕엔 부천도시공사 홈트와 함께

부천도시공사 … 추석 명절 연휴시기에 맞게 3가지 스토리 영상「홈트, 추석특집편」 제공

| 입력 : 2020/09/25 [17:26]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코로나19로 추석명절 연휴 이동이 어려워진 시민들을 위로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시간을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홈트, 추석특집편을 제공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에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홈트레이닝 영상은 추석 명절 연휴시기에 맞게 3가지 스토리를 가지고 구성했다고 전했다.

첫 번째는 8월 폭발적인 감염자 증가로 고생한 의료진과 방역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고향·친지들을 방문하지 않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로 시작한다.

두 번째로 추석연휴 기간 중 외부로 나가지 못하는 답답함을 달래기 위하여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이전에 제공했던 영상들을 총 정리하여 제공하고, 세 번째는 명절증후군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고열량 명절 음식으로갑자기 찐 살을 한방에 날릴 수 있도록 추석연휴기간 매일 한 편씩 새로운 홈트레이닝 영상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추석특집 홈트는 칼로리를 불태우는데 좋은 다이어트댄스, 재즈댄스에서 스트레칭까지 다양한 운동 영상을 준비했다.

홈트, 추석특집편은 유튜브에서 부천도시공사를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명절 이동이 자제되는 상황에서 이번 연휴기간 동안 집에서 쉬면서 보내기 운동에 일조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추석연휴가 끝난 후에도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로 나가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체육강사와 회원이 온라인으로 서로 소통하며 운동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피트니스 강좌를 운영 할 예정이며, 헬스 기구별 운동방법 및 수영영법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를 통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시민들의 운동 욕구를 해소하고자 코로나19 확산추이에 따라 공공체육시설을 곧바로 재개장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와 방역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자연보호부천시협의회, 제34차 정기총회겸 자연보호동산 환경조성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