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 ‘명예 건강보험人’ 2인 선정:경기인신문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 ‘명예 건강보험人’ 2인 선정

건보공단 부천북부지사 … 성실 건강보험료 납부자 ‘명예 건강보험人’ 감사패 전달

| 입력 : 2020/07/22 [14:20]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는 지난 21일 공단 창립 20주년을 맞아, 건강보험료를 20년 이상 성실하게 납부하고 있는 세대(사업장) 명예 건강보험’ 2인을 선정하여 감사패를 수여했다.

단 한 번의 연체 없이 건강보험료를 성실히 납부하는 국민의 든든한 지지와 신뢰가 있었기에 코로나19 국가위기 상황 속에서도 한국의 건강보험의 진가를 발휘하여 전 세계의 극찬과 부러움을 받게 되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코로나19 진단비와 치료비를 건강보험 재원으로 지원하고, 공단이 보유한 빅데이터 기반으로 환자에 적합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정보 제공하여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는 안전망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김삼영 지사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 건강보험료 성실하게 납부하고 있는 가입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명예 건강보험선정으로 납부자의 자긍심 고취와 성숙한 납부문화가 전파로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고, 평생건강지킴으로서 국민과 동행하여 더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가는 공공기관으로서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준영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안성 배농가 찾아 일손돕기 ‘구슬땀’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