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 복사골문화센터 어린이집 원장 확진 판정:경기인신문

부천 복사골문화센터 어린이집 원장 확진 판정

부천 어린이집 원장 코로나 19 확진 판정 … 부천시 방역 초비상

| 입력 : 2020/06/16 [17:07]

부천복사골문화센터 어린이집 A원장 (40·)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A원장은 15일 어머니 B씨가 서울 은평구에서 확진을 받자 접촉자로 분류돼 같은날 검체 검사를 받은 결과 이날 확진 판정이 났다. A원장의 자녀와 남편은 음성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A원장이 7일 서울 은평구 어머니 B씨를 만난 후 감염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A원장은 파주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해당 어린이집은 16일 등원을 하지 않은 상태다. 방역당국은 8~16일 등원한 교사 24명과 어린이 66명에 대해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어린이집과 출입구를 같이 사용하는 돌봄센터 출입 초등학생 13명에 대해서도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어린이집 원장이 근무한 건물에 시청 공무원 100여명이 상주하는 것으로 밝혀져 방역당국에 비상에 걸렸다.

확진자가 발생한 복사골문화센터에는 여성정책과, 문화예술과, 축제관광과, 문화산업전략과 등에 100여명의 공무원이 근무하고 있다. 또 부천여성회관과 부천문화재단도 있다.

방역당국은 만약 A원장이 이들 공무원 등과 접촉한 이력이 있으면 검사자 수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방역당국은 A원장의 역학조사를 벌인 뒤 동선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로써 부천시 코로나19 확진자는 어린이집 원장이 16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받아 150명으로 늘어났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