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체육회 정윤종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경기인신문

부천시체육회 정윤종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정윤종 회장,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선물 릴레이(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 김동호 사장은 28일 이학주 산업진흥원장 지목

| 입력 : 2020/05/23 [10:17]

부천시체육회 정윤종 민선1기 회장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22일 정윤종 회장은 김동호 부천시도시공사 사장실을 직접 방문, '코로나19로 지친 화훼농사를 응원 합니다. 부천시체육회장 정윤종' 이라고 쓰여진 리본이 달린 큰 꽃바구니 1개와 작은 꽃바구니 4개를 선물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양태규 부천시체육회 사무국장, 석인홍 부천시 체육회 경영지원부장, 이재룡 부천시체육회 사업지원부장이 수행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 19로 인해 졸업식, 입학식 등이 취소되면서 위축된 꽃 소비를 촉진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된 릴레이 형식 캠페인으로 앞선 기관으로부터 꽃을 선물 받으면 다음 기관에게 새 꽃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한선재 원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된 정윤종 체육회장은 다음 기관으로 부천도시공사 김동호 사장을 지목했으며, 김 사장은 플라워 버킷 다음 대상자로 이학주 산업진흥원장을 지목했다.

이날 5개 꽃바구니를 전달 받은 부천시도시공사 김동호 사장은전달받은 꽃들을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직원들이 너무 좋아 했다꽃이 활짝 피어 시기적으로도 적절하고 화훼농가를 돕게돼 보람차다. 왜 한발 앞서 이런 것을 생각하지 못했을까.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지 고민을 짜내고 있다고 말했다.

장재욱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안성 배농가 찾아 일손돕기 ‘구슬땀’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