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장덕천 부천시장, 창간 10주년 축사:경기인신문

장덕천 부천시장, 창간 10주년 축사

장덕천 시장 …“정론직필의 마음으로 지역대표 언론으로 우뚝서는 발전 기대”

| 입력 : 2020/05/07 [16:49]

경기인신문이 창간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진심어린 축하를 드립니다.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매체로 거듭나고자 언론문화 창달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하여 힘써주신 장재욱 대표님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경기인신문은 그동안 부천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직한 보도로 언론으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경기인신문이 지역사회의 어두운 그늘을 걷어내는 밝은 등불이 되어 정론직필의 마음으로 참 여론을 전달하는 언론으로 거듭 발전하시길 기대합니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인 만큼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시민 생명과 공동체 안전을 지키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역량이 충분히 발휘 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야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이번 위기를 극복하는데 경기인신문이 앞장서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경기인신문이 시민의 많은 사랑과 성원 속에 나날이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57

부천시장 장 덕 천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