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홍철호 후보, “‘3무(無)’선거운동 펼치겠습니다”:경기인신문

홍철호 후보, “‘3무(無)’선거운동 펼치겠습니다”

홍철호 통합당 김포시을 국회의원 후보 … 총선 출정식 갖고 가무ㆍ낭비ㆍ거짓공약 없는 ‘3무 선거’ 선언해 ‘눈길’

| 입력 : 2020/04/04 [22:19]

미래통합당 홍철호 국회의원 후보(경기 김포시을)가 제21대 총선 선거운동 개시일인 지난 2일 오전 운양동 한강로 입구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홍철호 후보는 이 날 출정식에서 김포시민 여러분께서 다시 한번일할 기회를 주신다면 3선 국회의원의 힘으로 국토교통위원장에 도전하여 정부 계획에 반영돼 확정지은 5호선 연장(김포한강선)을 조기에 착공시키고 김포GTX도 반드시 성공시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홍 후보는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앞서 ‘3무 선거를 선언하며, 율동을 하지 않고 로고송을 틀지 않는 가무 없는 선거’, 선거비용 최소화를 위한 낭비 없는 선거’, 실현 가능하고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공약을 제시하는 거짓 공약 없는 선거를 하겠다고 약속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홍 후보는선거 과정에서 지역주민은 물론 경쟁 후보와 국가와 김포시 발전을 함께 고민하고 각 후보 진영이 서로 헐뜯고 상처 주는 것이 아닌, 서로 격려하고 통합하는 장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홍 후보 캠프는 선거 및 정책 등 각 분야의 전문가와 미래통합당 고문직 및 자문직 등으로 구성된 200여명 규모의 선거대책위원회 특보단도 발족됐다. 특보단은 선거 전략 및 대책과 다양한 공약 등을 마련하는데 내부기구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계획이다.

장재욱 대표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새마을문고 부천시지부 ‘알뜰 도서 교환전’ 개최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