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미경찰서, 피의자 검거 협조한 택시기사에 '시민경찰' 임명:경기인신문

원미경찰서, 피의자 검거 협조한 택시기사에 '시민경찰' 임명

원미署 … 시민들에게 포상하는 기회를 많이 마련할 방침

| 입력 : 2020/03/28 [10:21]

부천원미경찰서는 상동로 앞길에서 귀가하는 피해자를 폭행하는 피의자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한 시민에게 감사장과 포상금, 미니 흉장을 전달하고 우리동네 시민경찰로 임명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동네 시민경찰로 임명된 택시기사 김모(58)씨는 지난 31321시경 상동에서 피해자를 폭행하는 피의자를 발견하여 경찰에 곧바로 신고하고 피의자의 인상착의를 출동 경찰관에게 상세하게 설명하는 등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피의자의 추가 범죄를 막고, 목격자 행세를 하며 현장을 벗어나려는 대상자를 검거하는데 기여했다.

이날 수여식에 딸과 함께 참석한 김씨는 제일 먼저 피해자의 안부를 물었고, 형사과장은 김씨의 용기 있는 신고와 협조 덕분에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 우리동네 시민경찰로 선정되셨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며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다.

부천원미경찰서는 앞으로도 인명사고나 범죄현장을 목격하고 이와 같이 적극적으로 협조를 해준 시민들에게 포상하는 기회를 많이 마련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안준영 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