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사) 한국장애인한걸음더동행 중앙회, 대한노인회 부천시오정지회 마스크 등 기부:경기인신문

(사) 한국장애인한걸음더동행 중앙회, 대한노인회 부천시오정지회 마스크 등 기부

한국장애인한걸음더동행 중앙회- ㈜ 레브케어바이오 … 부천시오정지회 마스크 500장과 핸드크림, 휴대용 손소독제 전달 훈훈함 더해

| 입력 : 2020/03/27 [18:34]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 한국장애인한걸음더동행 중앙회(회장 함창열)는 사단법인 열린정보장애인협회와 레브케어바이오(대표 조낭경) 후원으로 대한노인회 부천시 오정지회를 찾아 마스크 500장과 핸드크림, 휴대용 손소독제를 전달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27일 오후 2시 평소행복나눔 희망 전도사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는 () 한국장애인한걸음더동행 중앙회는 레브케어바이오와 함께 대한노인회 부천시오정지회(지회장 김준회)를 찾아 마스크, 손소독제 등 전달식을 가졌다.

함창열 한국장애인한걸음더동행 중앙회장은마스크 구매가 어려운 장애인 및 홀몸노인 등 취약계층에 배부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는데 때마침 오정지회의 어려움을 알게 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조낭경 대표와 뜻을 모았다양이 많지 않아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준회 회장은 우리 노인회 회원들이 마스크를 구하지 못해 최근 아예 외출하지 않고 있어 답답함을 호소하고 있는 실정이다뜻밖의 귀한 선물을 받게 되어 모든 회원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레브케어바이오 조낭경 대표는어르신들께서 이렇게 까지 고마워 할 줄 몰랐다앞으로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계속해서 관심을 갖겠다고 했다.

한편 마스크, 핸드크림, 휴대용 손소독제를 전달하는 이날 행사장에는 행사와 상관없이 더불어민주당 오정 서영석 예비후보와 최갑철 도의원, 박홍식, 이소영 시의원이 먼저 대한노인회 부천시오정지회를 찾아 어르신들을 만나뵙고 있었다.

서영석 예비후보는우리 선거구에서 이런 선행을 베푸는 사람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요즘 보기 드문 사례를 접하게 되어 지역의 한사람으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장재욱 대표기자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새마을회, 이웃사랑 꾸러미사업(1차) 진행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