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선관위 (경기,인천, 부천, 김포,안산, 양평) 뉴스
김포시의회 뉴스
지역 각 공단 재단 뉴스
인천시의회
안산시
김포시
인천 각 구의회 뉴스
경기도의회 뉴스
부천시의회 뉴스
인천시의회 뉴스
경기,인천관광공사
안양시
화성시
계양구
부평구
> 경기인천시군뉴스 > 부평구
홍미영 전부평구청장, ‘무소속’출마 포기 선언

홍미영 예비후보 …“아직은 촛불로 세워진 정부와 집권여당 지켜야”
< 경기인신문 www.kknews.kr 2020년 03월 23일 (월) 21:03 >
트윗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보내기 페이스북

인천 부평을 선거구에 무소속 출마를 고심하던 홍미영 예비후보가 출마를 접고 제21대 총선을 향한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었다.

23일 홍 예비후보는 입장문을 통해 총선 과정에서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았던 당원 및 지지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치열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원하던 결과를 얻지 못해 안타깝고 죄송하다는 뜻을 전했다.

홍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과정을 두고 중앙당에서 결정한 단수공천 결과를 뒤엎기 위해 인천의 중진의원들이 패거리로 나선 것은 정치 역사상 부끄러운 흑역사로 남을 것이라며 촛불혁명 이후 가슴 떨리는 정치를 기대하는 시민과 당원들에게 오히려 치가 떨리는 정치를 적나라하게 보여준 매우 유감스러운 사례라고 일갈했다.

또한 홍 예비후보는 지난 30년간 정치는 매일매일을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이 더 행복하고 평등하게 살 수 있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효과적인 도구라고 생각하고 성심성의껏 일해 왔다고 주장했다.

이어 본인은 당내 콘크리트 천장, 꼼수와 패거리 권력정치의 벽을 허물지 못했지만, 그 한계에 머물지 않고,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계속 전진해야 할 책임을 느낀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그는 세간에 떠돌던 부평을 지역 무소속 출마론에 대해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고 촛불로 세워진 정부와 집권 여당이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당에 남겠다며 선을 그었다.

홍 예비후보는 어떤 상황에서도 올곧은 정치에 대한 도전은 결단코 멈추지 않겠다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온 평범하고 선량한 시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정치가 되도록, 당을 개혁하고 지키기 위해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장재욱 기자

 
트윗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보내기 페이스북
  커뮤니티
독자의견게시판
자유게시판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안내 광고안내 자문위원단
  경기인신문 발행인 장재욱 편집인 안준영 Copyright(c) 2005 kknews.kr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130-41-68930/경기도 아00290 /동록일자 : 2010.04.05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재욱 부천시 조종로 68번 나길 5-6 (2층) 기사제보 Tel: 032)671-1344 Fax: 032)671-1345